잘 알려진 역사의 한 부분이라 결말을 알기에 더 안타깝고 조마조마했습니다이야기의 끝부분이 다가오면서 더 흥미진진해지기도 했어요이 시대의 이야기는 정말 무궁무진해서 궁금하면서도 너무나 비극이라 또 슬픈 것 같습니다 전에 드라마도 슬펐는데 이 이야기도 슬프기 그지 없어요 그런데 타임슬립이나 차원이동물에서 꼭 나온다는 치킨이 여기도 등장해서 좀 웃었어요ㅋㅋ 하지만 작가님이 참고자료도 많이 보시고 열심히 조사하시고 상상해서 쓰신 글이라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더 이상 외면할 수 없게 되어버린 시간의 소용돌이.
함께라면 피로 물든 나날이 계속될 것이라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귓가에 속삭이는 목소리가 마음을 앗아갔다.
그대를 놓아 줄 수가 없어. 나를 알아주는 것은 오직 그대뿐이거늘, 품은 연정을 어찌 버리란 말이오.
기억 속 역사를 바꾸어 하늘을 거스르고자 하는 궁녀.
그리고 하늘을 거슬러 역사를 만들고자 하는 대군.
그 사람의 곁에 있고 싶어. 제발.
과연 서담은 머나먼 기억의 왕자를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9. 수양버들에 부는 바람
10. 숨겨진 여인
11. 마지막 세자빈
12. 終
外傳. 버들은 푸르고 꽃이 만개할 때
작 가 후 기
[1] 참고자료
[2] 역사자료 - 세종대왕 가계도와 공빈 최 씨
[대여] 휴식 수업
저자 김찬은 전라남도 섬마을의 젊은 한의사입니다. 쉼 없이 달리기만 하는 현대인에게 휴식의 중요성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쉼 에 대한 책입니다. 많은 책들이 노력을 하라고 하는 데, 이 책은 쉼 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는 것이 다른 책들과 다릅니다. 저자는 양생학을 다시 펴보고 놀라웠다고 합니다. 저자의 몸과 마음이 괴롭고 힘든 이유가 거기에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양생의 본래 의미는 비워내고 휴식하라는 것이라고 합니다. 마음, 먹는 것, 습관 부분
vopcx.tistory.com
세레나, 조금 달라도 괜찮아!
세레나, 조금 달라도 괜찮아! 안나 제니 밀리오티 글 친치아 갈리아노 그림 이승수 옮김 푸른숲주니어 펴냄 세레나를 소개합니다! 세레나는 또래 반 친구들보다 두 살이 많아요. 보통 아이들과 생김새가 달라요. 말도 좀 어눌하고요. 하지만 세레나는 늘 웃고 모두에게 친절합니다. 수학과 사회는 싫어하지만 나비 그림을 잘 그리고 방향 감각이 뛰어나요. 그리고 초콜릿을 좋아한답니다! 안경 쓴 이 귀여운 친구는 키아라에요. 세레나의 절친이지요! 세레나 좀 보세요.
dsrg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