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의 왕, 대지의 용 3 - 하 (完)

ythhgd 2024. 2. 26. 12:32


3권 쯤 되면 편집은 좀 괜찮아 지려나 ... 오타는 없어지겠지... 비문도 이젠 더 이상 없겠지 했지만 여전해서 아쉽지만 엔딩만큼은 깔끔했다고 생각해요. 주인공들도 다 해피엔딩을 마지했다고 생각해요. (카이론은 아닐 수도? ㅋㅋㅋ)완결까지 읽고나니 이 소설의 가장 축복받고 행복한 커플은 황제 커플이 아닐까 싶네요. 이 정신승리 부부는 남들이 어쨌든 자기 가족만큼은 늘 행복할테니 그야말로 완벽한 커플이예요.
아울 민소영 2011년 신작 〈불의 왕, 대지의 용〉
수영부 소녀 서란의 좌충우돌 이계 모험기!



 

성인을 위한 놀이치료

살아가면서 많은 것을 겪고 또 힘들어하고 그속에서 헤어나오지못하고 계속적으로 우울하고 감정을 조절하지 못해 이뤄지는 속에서 모두와 담을 쌓게 되는 최후속에서 많은 이들이 연극을 통해 역할이입을 시켜 표출을 하고 있는데 이속에는 나도 기억하기조차 싫은 9.11테러사건 뿐 아니라 다양한 상처속에서 사로잡혀 많이 힘들어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그속에서 상담자와 내담자와의 대화들 그리고 모래놀이 연극놀이 등으로 내담자와의 관계를 하는 모습들 다양한 치료를

uytjhf.tistory.com

 

[대여] 트라이브, 각자도생을 거부하라

[대여] 트라이브, 각자도생을 거부하라문장력이 좋아 쉽게 책을 읽어 내려갔다. 현대의 사회구조는 인간을 소외시키고, 다른 사람을 위한 이타적 행동의 기회를 박탈하는 모순적 사회가 되고 있다. 저자는 자신이 속한 부족을 위해 헌신하는 인간 특유의 연대와 결속은 인류 역사를 지탱해 온 힘의 근원이라고 하면서 (“상실”한 결속 없는 사회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인류 생존과 번영을 위해서는 잃어버린 ‘부족의 정신’을 반드시 되찾아야 한다는 화두를 던지고 있다.

rtygs.tistory.com